공지사항

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하는 추수감사주일을 맞이하며 감사의 카드와 함께 감사의 예물과 감사의 헌물을 정성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추수감사 주일예배: 11/22(주) 오전 11:00AM

1) 가정별로 발송된 감사카드를 작성하여 감사나무에 달게 됩니다.

2) 감사헌물(캔/마른 음식)을 모아 Homeless Shelter에 전달하게 됩니다.

3) 예배참석이 힘드신 분은 drive-in으로 방문(12:30-2:00PM)하셔서 감사카드와 감사예물 및 감사헌물을 직접 드리시길 바랍니다.

4) 가정별로 추수감사절 떡이 준비됩니다.

중고등부는 추수감사주일을 맞으며 Activity 활동 모임을 갖습니다. 

*일시: 11/22(주) 오후 2:00PM

전쟁과 기아, 가난속에 사는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신발상자에 선물을 담아 성탄의 선물을 보내며 하나님 사랑을 전하는 일에 셀 가정별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일시: 11/22(주) 까지 교회로

1) Shoebox는 교회 안내데스크에 준비되어 있습니다.

2) 우편대금 $9은 온라인으로 지불하시고, shoebox에 바코드를 붙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대면예배 및 온라인 영상예배로 함께하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.
등록안내는 교우사역팀 또는 목회실(newnankumc@hotmail.com)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주일예배(11:00AM)는 대면예배와 온라인 실시간 영상예배를 병행합니다.
2. 수요예배(07:30PM)는 수요새벽예배 온라인 영상으로 대체합니다.
3. 새벽예배(06:00AM)는 정상으로 드립니다.
*새벽예배(화-토)는 녹화영상으로 Youtube 교회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

1. 유초등부 주일예배(9:00AM)는 온라인 실시간 영상예배로 드립니다.
2. 유초등부 수요모임은 온라인 Zoom 모임 및 말씀영상 등으로 대체합니다.

1. 주일 EM 예배(1:00PM)는 온라인 실시간 영상예배로 드립니다.
2. 중고등부 금요모임은 온라인 Zoom 모임, 말씀영상 및 대면심방 등으로 대체합니다.

셀리더 및 사역팀장은 매월 온라인 Zoom QT 모임을 갖습니다.
8월 모임: 8/23(주) 2:00PM-3:15PM, 인도: 담임목사
*카톡방 게시: 컴퓨터, 테블릿, 휴대폰 모두 가능

수요예배(7:30PM)는 온라인 제자성경반으로 대체하여 시작하게 됩니다.
일정: 9월 예정, 인도: 담임목사
교재: 성경 익스프레스 (신구약 각각 13주)

‘기쁨의 언덕으로’ 묵상집을 통한 매일 말씀묵상과 일년성경통독에 열심을 내시길 바랍니다.
(온라인 기쁨의 언덕으로: https://www.facebook.com/groups/kumcdevotion)

logo_footer